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by §™▒§¶♭ 2021. 12. 9.
반응형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분실이나 사용 확인 건등으로 고객센터에 도움을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마음은 급하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왜 이리 찾기 어려운지, 전전긍긍하셨던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분실신고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까지 깔끔하게 정리두었으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대표 번호 : 1588-8700
  •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전용 콜센터 : 1588-8900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삼성카드의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88-8700입니다. 고객센터는 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 그리고 누르는 AR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디지털 ARS의 경우는 스마트폰에서만 지원이 가능한데,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면 스마트폰이 홈페이지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화면의 메뉴를 직접 보면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는 [1588-8700] > [3번 선택] 으로 진행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 "분실 신고", "현금서비스" 등과 같이 원하시는 서비스의 이름을 말로 전달하면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르는 ARS는 전화기의 숫자를 눌러서 원하는 상담을 받는 전통적인 방식인데요. 아래의 단축 번호를 참고하신다면 원하시는 내용을 좀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를 사용하는 방법

  • 1588-8700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
단축번호

 

| 삼성카드 앱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평소에는 앱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곤하지만, 고객센터와 관련한 내용은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찾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여기서는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한 내용들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삼성카드 앱 실행

우선 삼성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좌측 상단 줄 세개 터치

삼성카드 앱을 실행하셨으면 좌측의 줄 세 개 모양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좌측 메뉴 중 고객센터 터치

메뉴를 선택하셨으면 메뉴들중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고객센터를 터치합니다.

 

4. 우측 메뉴 중 상담 안내 참고

고객센터 관련한 메뉴가 우측에 나타나게 되는데, 그중에서 상담 안내를 참고하셔서 필요한 도움을 받을 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한도, 영어 상담등 주요한 서비스별로 전용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물론 대표번호를 통해서 찾아가셔도 되지만, 아래의 내용 참고해주셔서 원하시는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전용 전화번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기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까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